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 


위쪽 버거는 

브뤼오쉬 번, 토마토-할라피뇨 렐리쉬, 마요네즈, 빅맥 스페셜 소스, 레드 어니언, 토마토, 레터스, 그릴드 머쉬룸,

히코리 스모크 베이컨, 후라이드 에그, 아메리칸 치즈, 페퍼 백 치즈, 패티 2장으로 완성 됨







에쿠우스.

작은엄마가 매년 영업해주셨는데 이제서야 다녀왔다.


1막 마지막씬만으로 다 이룬 느낌.


멜팅몽키 부산에 왔다고 해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1시간 기다릴 맛은 아닌 것으로..


저녁엔 테이블4. 완벽한 파스타의 테이블4






센텀에서 사온 마담로익 크림치즈 3종, 라 바게뜨랑 에쉬레 버터, 몽레브빵


크림치즈는 샬롯 > 연어 > 마늘 





식목일 기념 애완 식물들


고기고기고기






비행기타고 관극갔다.


분명히 8시에 일어났는데 어째서 11시 기차를 타지 못하고

택시를 돌려서 공항으로 갔는데  대한항공 출발 40분 지연되어서 ㅋㅋㅋㅋ

 결국 늦었다.


틸미다운 끝나고 입장했는데 왜 늦어!!!!!! 잔소리먹음..

자리안내 잘못해줘서 어셔언니도 잔소리먹음...

ㅠㅠㅠㅠㅋㅋㅋㅋ


풀린 다리로 들어갔다가 회복됐었는데

커튼콜 때 뛰고 다시 풀림ㅋㅋㅋㅋ기어나옴ㅋㅋㅋㅋ







폼피 티라미수


음...헬카페 티라미수가 더 맛있는 것 같다.






시금치베이컨 볶음 너무 좋다.


하루에 한번. 한달은 매일 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좋다.






다이어트 월요일부터 시작하는거지 뭐


'日々手帳 > 2 0 1 6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pr. 두번째  (2) 2016.04.20
Mar. 세번째  (0) 2016.03.31
Mar. 두번째  (1) 2016.03.21
Mar. 첫번째  (0) 2016.03.10

+ Recent posts